주최측에 따르면 평소 단가금액이 높은 허니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현장 결제 시 카드사 캐시백 최대 20만 제공, 9만원 상당 토스트기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공정성을 더해 준비됐다.
기타 웨딩박람회와 달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외에도 웨딩, 혼수, 예물, 가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 준비된 것이 특징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 국내 우수 여행사인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만큼, 안전하면서도 각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허니문 여행지역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해 높은 고객 만족도가 예상된다.
특히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대기업 브랜드의 참여가 눈에 띄는데 가전은 LG전자, 예복은 파크랜드 업체가 참여하고 부산 롯데면세점이 후원하는 박람회이니만큼 퀄리티 높은 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행사의 관계자는 “이번 부산 웨딩 박람회에서는 허니문뿐 아니라 웨딩, 예물, 가전, 침구, 한복, 예복, 웨딩카 등 결혼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하는 다양한 부분들을 한자리에서 쉽고,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는 오는 7월 11일(토)부터 12일(일) 단 이틀 간만 부산 LG전자 가야점 2F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busan.hanatour.com)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부산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및 웨딩바우처 제공, 셀카봉 제공 등의 특급 혜택도 더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