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여름 시즌에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가슴 볼륨감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비키니 입기를 희망하지만 작은 가슴, 납작한 가슴으로 인해 섣불리 비키니를 입지 못하는 여성들은 가슴성형에 도전하기도 한다.
그런데 가슴성형의 경우, 여름이라는 특수성에 안전한 수술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다. 또 긴 회복기간으로 인해 지금 수술을 해도 여름휴가철에 만족스러운 비키니 몸매를 뽐낼 수 있을지가 걱정이다.
이런 고민을 하는 경우라면, 30분퀵가슴성형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30분퀵가슴성형은 30분의 짧은 수술시간을 통해 자연스러운 볼륨가슴은 물론 빠른 회복을 자랑하는 수술로, 가슴성형외과유명한곳 에이트 성형외과 김한조 원장이 개발한 수술법이다.
또 숙련도 높은 가슴성형 담당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집도하여 정품라운드 보형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고, 안전한 마취 시스템과 최신 장비 활용으로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크게 줄였다.
김한조 원장은 “덥고 습한 요즘에는 가슴성형을 하고 싶어도 망설이는 이들이 있다. 이는 성형 후 회복기간이 더디기 때문인데, 30분퀵가슴성형은 회복기가 일반 가슴성형에 비해 빠르며 실제 수술 후 2~3일 이후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해 여름휴가 시즌 비키니를 소화하는 데 무리가 없는 수술”이라고 밝혔다.
이어 “일반적으로 여름에 일반가슴성형을 통해 수술을 진행된다면 그 해 비키니 입기에 무리가 있지만, 30분퀵가슴성형의 경우 비키니를 그 해 바로 입을 수 있을 것”이라며, “다만 가슴수술 시 가슴성형비용을 고려하여 진행하는 것보다는 안전함과 1:1 맞춤을 통해 본인에게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한조 원장은 30분 퀵 가슴성형뿐만 아니라 Y골가슴성형 등 가슴성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수술경험, 노하우로 가슴성형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모든 수술시 1:1 맞춤 수술로 진행하여 안전하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가슴라인을 완성시켜 주고 있다.

[에이트 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