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PC전문 브랜드 ‘어텐션’, 조립PC 구매 고민 한 번에 ‘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메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전문 PC쇼핑몰 어텐션(대표 박은상)은 조립PC 구매 고객들을 위한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와 ‘게임별 추천 PC’를 이용하면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 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어텐션은 지난 1일 정식 론칭한 위메프의 PC전문 쇼핑몰로 용산전자상가와 위메프의 노하우를 결합해 상생 협력 성공 사례를 추구한다.

어텐션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는 용도 및 가격대별 추천 PC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대별로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용도별 PC 종류로는 가정/사무용, 멀티미디어용, 3D게임/그래픽용, 고성능/전문가용, 오버클럭/익스트림, SSD탑재로 나눠져 있다.

가격대별로는 10만원대부터 100만원 이상으로 구분, 생각해둔 예산 범위를 고려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 ‘디아블로3’, ‘아이온’, ‘서든어택’, ‘최강의 군단’ 등 인기 PC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게임별 추천PC도 준비됐다. 각 게임별 최소사양/권장사양 정보와 함께 사양별 추천PC를 보여주는 등 고객들의 선택 고민을 덜어준다.

이중 어텐션에서 제안하는 인기게임 ‘최강의 군단’ 최소사양 PC는 21만8500원부터 31만48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조립PC 구매 시 가장 큰 걱정거리인 AS서비스는 서울의 경우 직접 방문 및 퀵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은 AS전문업체 ‘힐링컴’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어텐션 이종민 팀장은 “새로 PC를 장만할 때마다 각 부품별로 새로운 모델부터, 제품별 궁합까지 알아봐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았다. 어텐션은 고객들이 이런 고민들을 말끔히 잊고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