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걸스데이, 소녀시대와 경쟁 영광 "다들 너무 예쁘다 걸그룹대전 축제처럼 즐길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스데이 소진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걸스데이가 소녀시대와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해 '영광'이라고 표현했다.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6일 서울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만 1년만에 정규 2집 '러브(LOVE)'로 컴백을 알렸다.

걸스데이는 데뷔 동기인 씨스타 등과 함께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다들 너무 예쁘다. 잘 보고 있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7일 발표하는 소녀시대와 비교되는 것에 대해서도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어 “요즘 걸그룹들의 무대를 보고 있으면 눈이 즐겁고 귀가 즐겁다. 우리가 그런 대전에 동참하게 돼 좋다. 우리가 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다. 팬심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녀시대에 대해서 혜리는 "소녀시대는 정말 예쁘다. 소녀시대와 경쟁에 이름을 올린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고 밝혔다. 
 

[사진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


민아는 "걸그룹들의 티저 등을 꼭꼭 챙겨보는데 같은 여자로서 이런 부분을 이렇게 표현하는구나, 저렇게 표현할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며 "이번 앨범에 정말 공을 들여서 모든 부분에 신경써서 변신했다.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데뷔 5째를 맞이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 걸스데이의 이번 앨범 신곡 타이틀 '링마벨'은 시원한 하모니카 연주 루핑으로 시작해 서부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 걸스데이만의 귀엽고 장난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이곡은 강렬한 댄스비트와 중독성강한 후크멜로디의 반복으로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벨소리가 울린다는 느끼는 깜직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2집 러브에는 마카롱, 컴 슬로울리, 탑 걸, 달링, 휘파람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7일 자정 정규 2집 '러브(L.O.V.E)‘와 타이틀 곡 '링마벨'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