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키즈 클럽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7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이 지난 1일 '포인포키즈클럽'을 오픈했다.

캐릭터룸 포인포 객실 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키즈 클럽은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뮤직 클래스, 발레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되는 ‘꿀벌 클래스’, 볼풀, 볼타켓, 쿠키인형, 비비슬라이드 등이 있는 재미있는 놀이공간인 ‘포인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상과 중형 블럭 등이 있는 ‘숲 속 하우스’, 레고 교구, 북카페 등의 ‘베어빌리지’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자유로운 놀이 시간과 함께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과 오감을 자극시키는 촉감 놀이가 진행되는 스트레칭과 오감체험 클래스, 타악기를 배울 수 있는 수업으로 음악 선생님과 함께 진행되는 케니 두드림 뮤직 클래스, 무용 선생님에게 배우는 어린이 발레 클래스 등 무료로 진행되는 다양한 클래스와 레고 팔찌, 비누 만들기 등을 해보는 키즈크래프트, 케니와 함께 요리를 해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종이접기,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아트 스쿨 등의 유료 클래스도 준비돼 있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은 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피크닉 런치까지 제공하는 '키즈서머 캠프'를 선보인다.

‘키즈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 아트 스쿨’ 등의 키즈 프로그램, 어린이 텐트 짓기 체험과 버거, 치킨, 후렌치후라이 등 피크닉 런치도 함께 제공된다. 참가비는 1인당 7만원이며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단 사전 예약 시 진행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포인포키즈룸 1박에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창작 키즈크래프트 또는 키즈 아트 스쿨(또는 쿠킹 클래스), 마린 키즈 이용, 키즈 플레이 등이 포함된 '펀키즈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49만원부터(10% 세금 별도).1855 - 020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