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 차트 올킬, 걸스데이 정규 2집 컴백 타이틀곡 '링마벨' 음원싸이트 1위 싹쓸이, 걸스데이 '링마벨' 뮤비 화제, 걸스데이 '링마벨' 안무, 걸스데이 '링마벨' 민아 소진 유라 혜리 수영복 몸매 화제, 걸스데이 '링마벨'
1년 만에 컴백한 걸그룹 걸스데이가 '링마벨'로 컴백과 동시에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정규 2집 '러브'의 타이틀곡 '링마벨'이 7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8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1위 소식을 접한 걸스데이는 "요즘 같은 음악 차트 분위기에서 1위를 했다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며 "큰 사랑을 주신만큼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3일 티저 영상 공개부터 도발적인 안무와 파격적인 콘셉트로 큰 이슈가 된 ‘링마벨’은 좋아하는 남자를 만났을 때 떨리는 심장 소리를 벨 소리에 비유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특히 이번 곡의 포인트 안무인 ‘말달리자 춤’은 다리를 떨며 말을 타는 동작으로, 무대 위에서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는 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링마벨'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7/07/20150707180914389248.jpg)
걸스데이 '링마벨' 음원 차트 1위 올킬[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