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9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9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왼쪽)와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주캐피탈]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아주캐피탈은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주캐피탈은 캐피탈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2011년 부터 5회 연속 종합대상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아주캐피탈은 리더십, 고객과 시장중시, 경영성과 등 7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고객과 시장중시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는 ‘고객과 직원 모두가 체감 할 수 있는 고객중심경영’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삼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아주캐피탈은 2010년 고객중심경영 선포 이후 선제적 고객보호 활동, VOC(고객의 소리) 관리체계 구축 등 지속적인 체질 개선활동을 추진했다. 이 일환으로 고객보호를 위해 회사를 사칭하는 금융사기에 강력한 대응활동을 펼쳐 3년 전 월평균 300건에 달하던 보이스피싱 신고를 5건으로 줄였다. VOC 관리에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 소비자불만 접수시 ‘2시간 이내 고객 통화, 1일 이내 처리’ 하는 VOC 기한 내 처리율 100%를 달성했다.

고객 편의를 극대화 하는 금융서비스도 인정을 받았다. 제출 서류를 일체 없앤 온라인 자동차 할부계약 서비스와 낮 시간 통화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밤 9시까지 야간상담·홈페이지 내 1:1채팅 상담 서비스도 아주캐피탈만의 대표 서비스다.

아주 캐피탈은 이번 5년 연속 종합대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아주캐피탈 블로그(blog.ajucapital.co.kr)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아주캐피탈 축하해’를 입력하면 입력 시간에 ‘5’가 들어가 있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워치, CGV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