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뉴발란스가 마케팅 서포터즈 'NB Creators' 1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NB Creators'는 10대, 20대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15명씩 선발되며,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과 트렌드 조사 및 제품홍보 등이 예정되어 있다.
NB Creators는 단순 제품 홍보 차원에서의 활동으로 그치지 않고, 직접 브랜드 마케팅 기획에 참여하고 자신의 의견이 컨텐츠에 반영되어 결과물을 볼 수 있다.
NB Creators 에게는 매월 활동비(월 5만~20만원)와 뉴발란스 제품(월 25만~30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뉴발란스의 공식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매월 우수 Creator에게는 50만원 상품권이, 최우수 Creators에게는 장학금이 지원된다.
특히, 뉴발란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전과 함께 마케팅, 상품기획 실무자 강의 또한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지원방법은, 뉴발란스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담당자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제시된 지원 양식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4일 금요일 예정이다. 서류 합격자 발표, 2차 면접일정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