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박수진·배용준, 손편지 공개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무슨 내용?

배용준 박수진 결혼[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박수진과 배용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수진이 직접 쓴 편지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박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깜찍한 손글씨가 담긴 편지 한 장을 올렸다.

해당 편지에는 '안녕하세요.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 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다 이제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여러분도 사랑 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라는 감사의 내용이 담겨있다.

앞서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5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2월부터 만남을 가져왔고 올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박수진과 배용준이 이달 말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으로 올린다고 보도했다. 현재 두 사람은 27일과 29일 놓고 날짜를 최종 조율 중이며, 서로 예물 교환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