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글로벌 증권통장 출시 기념 가입 행사 실시

▲ (왼쪽 둘째부터) 김주하 NH농협은행장,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이 14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영업부에서 열린 'Asset 글로벌 증권통장' 신규 출시 기념 가입행사에 참석해 상품에 가입한 뒤 통장을 받고 있다.[사진=NH농협금융 제공]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NH농협금융은 14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영업부에서 'Asset 글로벌 증권통장' 출시 기념 가입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김주하 NH농협은행 은행장,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이 참석해 상품에 가입했다.

'Asset 글로벌 증권통장'은 국내 최초로 적립식 해외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은행 연계 증권 상품이다. 통장 하나로 국내외 31개국 주식 투자를 비롯해 펀드, ELS 등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가 가능하다. 

또 글로벌 적립식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해외주식에 중장기적으로 투자하려는 고객의 경우 자동이체만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아.  이외에 증권 거래 실적, NH올원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금리우대, 금융수수료 면제, 채움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NH농협금융은 오는 30일까지 통장을 개설하고 월 30만원씩 12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