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네이버 메인의 게임‧앱 주제판에서 ‘해피아워’ 이벤트, BJ 팬미팅 생중계 등 다채로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앱 주제판(http://me2.do/GIcvzkUU)은 네이버가 모바일 메인을 통해 제공하는 전문 주제판 중 하나로, 지난 7월 2일, 자동차‧게임 판에서 분리돼 별도 주제판으로 신설됐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메인의 우측 상단 설정 메뉴에서 게임‧앱 주제판을 선택하면 메인 화면에서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게임 아이템을 한정된 시간동안 특별 제공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게임•앱 주제판에서 진행, 게임정보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우선 1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피파온라인3’ 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LV20 경험치 획득권’, ‘선수 경험치 이전권 100%’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비정기적으로 게임‧앱 주제판에서 깜짝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8일 오후 4시부터는 게임‧앱 주제판에서 인기 게임 BJ ‘대도서관’의 팬미팅 현장 생중계를 독점 진행한다. 이를 통해, 거리, 시간상의 제약 등으로 ‘대도서관’ 팬미팅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게이머들도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게임‧앱 주제판 구독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게임‧앱 주제판에서는 △전문 BJ 들의 게임 해설영상 △게임리그 영상 △전문가 및 이용자들의 게임 공략/팁/리뷰 △게임/업계 소식 △ 개발사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매일 다른 주제로 구성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게임 관련 정보를 더욱 손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