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멀티숍 '플레이키즈 프로' 1호 매장이 16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대백프라자)에 오픈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나이키 에스비,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라인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아동 스포츠 멀티숍이다.
매장은 스포츠 전문 브랜드 멀티숍답게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주요 상품군은 4~15세 연령대의 의류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드라이핏 기능성 소재원단의 티셔츠와 팬츠, 후드집업, 상하세트등과 함께 스포츠 웨어인 조거팬츠와 박싱티셔츠 등의 여름상품 일부와 가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임동환 상무는 "플레이키즈 프로는 해외 직구족들이 그동안 겪어왔던 오랜 배송기간, 사이즈, 환불, 품질 불만 의사소통 등의 문제점 등을 해결하며 다양한 키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나이키 보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직수입 매장인 만큼 향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대구백화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및 국내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9월까지 10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