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7/17/20150717074129984877.jpg)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캠페인은 메르스로 인해 위축된 여행심리를 회복하고 국내여행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름철 국내관광 캠페인 사이트(http://summer.visitkorea.or.kr)에서는 무료관광지, 무료공연, 베니키아호텔 할인프로모션 등 알뜰여행정보와 함께 여름철 추천여행정보, 우수 국내여행상품 등 유용한 여행정보가 제공된다.
또 우수여행상품 무료체험이벤트, 한국관광 100선 이벤트 등 푸짐한 관광관련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국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수여행상품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는 8월 9일까지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동반자 포함) 약 500명에게 1박 2일간 우수여행상품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공사는 TV광고, 신문광고, 지하철광고, 고객접점지역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여름철 국내관광 캠페인 광고?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진흥팀 박상철 팀장은 “이번 캠페인이 우리 국민들에게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름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국내여행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