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17일 주택청약 홈페이지 아파트투유를 통해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를 비롯한 2곳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당첨자 발표 단지는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경기도 용인시 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B블록)와 수원 호매실 모아미래도 센트럴타운(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077) 등이다.
신영이 분양한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0층, 11개 동 총 1259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전용면적 59㎡~84㎡)으로만 구성된다.
용인경전철 ‘명지대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강남권까지 약 5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17년 완공 예정인 용인시(삼가~대촌) 국도대체 우회도로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까지 약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명지대학교와 용인대학교를 비롯, 초·중·고등학교도 단지와 인접해 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한편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은행공동 주택청약 업무 홈페이지로, 청약자를 추첨하고 관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신규 분양 아파트와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을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조회도 가능하다. 분양과 청약 접수 후 경쟁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청약 절차가 낯선 수요자들을 위해 주택 유형별 청약제도도 안내한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등이 참여하며, KB국민은행은 별도로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