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키움증권은 차세대 HTS '영웅문4'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영웅문S#'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영웅문4는 영웅문3의 강점을 유지하면서 특화된 기능을 더해 주문의 편의성과 콘텐츠의 접근성을 대폭 강화됐다. 관심종목, 차트기능 및 알림 서비스가 개선됐으며 복잡한 설정화면들도 체계화됐다.
신규 서비스 '영웅검색'은 기존 조건검색 기능에 조건식 성과검증, 기술적지표 분석, 재무차트 등 사용자 스스로 종목을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분석기능을 더했다.
성과검증을 통해 조건식을 과거시점에 적용해 수익률을 검증할 수 있으며, 한번의 클릭으로 복수의 검색기간에 대한 동시 성과검증을 수행할 수 있다.
또 키움증권은 스마트폰 주식매매 애플리케이션 영웅문S의 차세대 플랫폼인 영웅문S#을 제공한다. 영웅문S#은 체계화된 UI 제공 및 보조지표, 종목 돌려보기 업종차트 조회 등 차트 기능이 대폭 향상됐다.
키움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영웅문4 GRAND OPEN EVENT!'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종목발굴 서비스인 뉴지스탁, 퀀트 서비스를 영웅문4, 영웅문S#, 증권플러스 등 신규매체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은 1개월 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웅검색을 영웅문4를 통해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9월 30일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영웅문4와 영웅문S#을 이용해 한번이라도 거래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사용후기 공모 이벤트 참가 고객 중 1~10위에게도 100만원 상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