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초신성,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행사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마루기획]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그룹 초신성이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해 공연을 펼친다.

초신성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초신성이 20일 도쿄 오다이바 퍼시픽호텔에서 열리는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해 공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군복무중인 성제를 제외한 윤학, 광수, 성모, 건일, 지혁 다섯 멤버가 참석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일 양국에서 ZERO, 그룹 A PEACE, 텐도요시미, 크레이지 켄 밴드, 배우 김다현이 함께 무대에 선다.

이번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는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사업 실행위원회가 주최하고 일본 관광청 및 외무성, 주일한국대사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각국의 고위관료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초신성은 이번 행사의 특별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ZERO, 김다현, 텐도 요시미와 함께 표창장을 받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초신성 측은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는 큰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다.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만큼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이 더욱 가까운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