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23일 베스트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에서 2016년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스노우피크 코리아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 다수의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오토캠핑 시장을 선도하는 스노우피크의 제품을 보고, 2016년 캠핑 트렌드를 미리 읽을 수 있는 자리로 관심이 모아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각각의 제품들은 기존 아웃도어 위주의 상품을 포함해서 일상 생활 속에서만 즐기는 것이 가능했던 라이프 스타일의 영역을 아웃도어로 확장시키는 제품들이 다수 소개됐다.
특히, 다음달 출시되는 카마엘 시리즈는 전문 포토그레퍼 전용의 텐트 및 대형가방,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오토캠핑과 다른 레저·아웃도어 분야를 접목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한 것으로 향후에도 관련 상품들이 계속 출시된다.
2016년에 출시되는 신제품들은 캠핑 활동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음식을 할 수 있는 요리 도구를 비롯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상품, 애견 상품이 새롭게 출시되는 등 스노우피크는 내년에도 자연과 사람을 더 가깝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상품들을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된 신제품들은 내년 초 발매와 함께 스노우피크 홈페이지와 카달로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노우피크 코리아 기획실 김영교 대리는 "2016년 신제품은 자연과 사람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게 하기 위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며 "캠핑을 통해 자연이 주는 풍요로움을 만끽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는 과제를 가지고 개발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