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는 비교적 간단한 주사시술을 통해 다양한 성형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술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시술 후 점차 체내에 흡수되어 6개월~1년이면 그 효과가 사라진다는 한계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필러의 편리함과 함께 그 효과가 10년 이상 유지되는 반영구필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반영구필러의 경우,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시술하는 전문의의 숙련된 테크닉과 노하우가 필수다.
반영구필러의 대표적 사례는 아테콜필러시술이다.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 받고 지난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실시한 안전한 소재로 알려져 있다.
이런 가운데 쁘띠퀸의원이 오직 필러시술만을 전문으로 실시해 다양한 임상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내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쁘띠퀸의원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필러만을 시술하는 전문의와 미술을 전공한 필러디자이너의 협진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타 의원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자랑한다.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쁘띠퀸의원의 필러디자이너는 환자 개개인의 얼굴의 특징, 전체적인 조화와 각도는 물론 수술 부위와 비 수술부위의 조화로운 연결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을 살린 아름다움을 선사해 천편일률적인 성형미인의 전형을 탈피했다는 평가다.
한편 쁘띠퀸의원은 필러를 활용한 미용성형과 몸매교정, 여성성형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아테콜필러시술 지정병원이기도 한 쁘띠퀸의원은 반영구 필러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정품, 정량을 사용하여 수만 건의 풍부한 시술사례를 보유한 의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