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포토] 강소라, '다리길이 105센치의 우월한 각선미' (스프라이트 샤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5 2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배우 강소라가 25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일대에 마련된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 이벤트존'에서 열린 '스프라이트 샤워 오디션'에 참석하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강소라,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 바비, 머슬퀸 이연이 25일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 연세로에서 열린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오디션’ 행사에 등장, 연세로 일대를 마비시켜 화제다.

배우 강소라가 25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일대에 마련된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 이벤트존'에서 열린 '스프라이트 샤워 오디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제 3회 신촌 물총축제’ 현장 속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쿨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강소라•바비•이연이 참석해 도심 속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를 선발하는 이색적인 시간을 가졌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강소라•바비•이연은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하는가 하면 오디션 참가자들을 위해 직접 상쾌한 표정 연기나 광고 속 샤워 댄스 등의 시범을 선보이며 행사에 적극적으로 임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일대에 마련된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 이벤트존이 구경나온 많은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강소라는 쿨섹시한 몸매가 드러내는 의상과 더불어 애교 섞인 멘트와 상쾌한 포즈를 선보여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바비는 행사 중간중간 자신의 복근을 보여주거나 참가자들과 어울려 커플 댄스를 추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이연은 오디션에 참가한 참가자들과 함께 짜릿하고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선보여 행사를 지켜보는 많은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2013년 해운대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마다 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며 화제를 모았던 ‘스프라이트 샤워’는 올해는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부스’ 외에도 도심 속에 펼쳐지는 워터 슬라이드도 함께 선보여 더욱 강력한 상쾌함을 전한다. 오는 26일(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되며,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원들이 물총축제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더위로부터 구해주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 그리고 스프라이트 샘플링 등을 통해 축제를 찾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상쾌함를 선사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