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7/27/20150727152641984703.jpg)
토털 미시 브랜드 맘누리도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임부복부터 미시의류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임산부 맞춤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
개성 있는 임부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맘누리는 여름에 입을 수 있는 임산부 수영복을 고민하고 있는 임산부들을 위해 타 임부복 쇼핑몰들과 다른 트렌디한 수영복 특별전을 마련하면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다 충족시키며 10년째 국내 임부복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 중 가장 사랑을 받는 스타일은 2015년 이번 여름 가장 뜨거운 인기의 주인공인 래쉬가드와 입었을 때 편안한 원피스형 수영복이다.
래쉬가드는 노출이 과하지 않고 상의, 하의가 분리 되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으로서 편안함과 패션을 살렸으며 맘누리에서는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준비하여 트렌디한 임산부들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였다.
원피스 형 수영복 또한 귀여움을 살려 많은 임산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맘누리 원피스 형 수영복은 배 부분의 핏이 넉넉해 입었을 때, 불편함을 감소시켰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투피스 형 수영복과 입을 수 있는 그물니트 등을 제안하고 있다.
맘누리에서는 수영복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방수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pm) 6시부터 저녁(pm) 8시 사이에 6만원 이상 구매한 모두에게 엠끌로이 화장품을 증정하고 또, 매일 1명을 선정해서 화장품 풀 세트(11종/ 62만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임부복을 선보이고 있는 맘누리는 이러한 노력들이 임부복으로 시작해 미시의류에 이르기까지 아웃웨어 뿐만 아니라 ‘엠시크릿’이라는 트렌디한 임산부 언더웨어와 임산부 전용 뉴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까지 출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고 말한다.
임신 기간뿐 아니라 출산 후 평상복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임부복들,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임부복 패션을 완성시켜줄 코디아이템, 예쁘고 편안한 수유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는 맘누리는 다양한 기획전들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여주고 있다.
맘누리에서는 2015년 시원한 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임부복을 시즌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맘누리의 임산부를 위한 여름 수영복 특별전은 맘누리 홈페이지(www.momnur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