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27일 자정 소속사는 B1A4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6번째 새 미니앨범 ‘SWEET GIRL(스윗걸)’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함께 앨범 발매 날짜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B1A4 멤버들은 이제껏 볼 수 없던 강렬한 색감의 레드빛 몽환적 이미지 속에 꽃과 나비와 어우러진 소년의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아름다움이 풍겨진다. 특히 B1A4 멤버들의 여심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자유롭고 파격적인 스타일링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새 앨범 ‘SWEET GIRL(스윗걸)’의 타이틀곡은 리더 진영의 자작곡인 것 외에는 알려진 것이 없는 상태. 그동안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을 통해 B1A4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나가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지라 1년 1개월 만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B1A4가 어떤 음악을 가지고 대중들에게 선보일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의 미니 6집 ‘SWEET GIRL(스윗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B1A4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현재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이번 앨범 전체 콘셉트 스토리 라인의 일부분이다. 멤버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한 앨범인 만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B1A4는 오는 8월 10일 미니 6집 ‘SWEET GIRL(스윗걸)’을 발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