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초경량 등산 스틱 '패스트락30'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8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재공=몽벨]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몽벨이 초경량 3단 등산 스틱 '패스트락30'을 출시했다.

몽벨이 올 여름 새로 선보인 '패스트락30'은 초경량이나 강도는 뛰어난 DAC 사의 두랄루민TH72M으로 만든 3단 등산 스틱으로 무게가 235g에 불과하다. 레버 시스템을 적용해 길이를 60cm에서 135cm까지 쉽고 빠르게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다.

등산 스틱은 피로도 감소와 안전을 위해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중요하다. EVA 소재로 된 '패스트락30'의 손잡이는 손 모양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쥐기 쉽다. 스트랩은 적은 힘으로도 조절이 쉬우며 부드러운 소재로 마감되어 있어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마지막 단에 충격방지 스프링 기능도 내장돼 장시간 산행에도 피로감이 적다.

날카롭고 마모에 강한 텅스텐 촉은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탈착 가능한 바스켓은 스틱이 바위 틈이나 눈 속에 깊이 박히지 않도록 막아준다. 보관 시 유용한 고무캡도 포함되어 있다.

LS네트웍스 몽벨 관계자는 "등산 스틱을 사용하면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무릎에 가해지는 하중을 줄여주므로 건강한 산행을 위해서는 필수품"이라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등산 스틱을 사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