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인성함양교육 통통통 투게더

[동두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황희숙)에서 진행된 인성함양교육 ‘통통통 투게더 – 마음통,함께통,리듬통 (이하 통통통 투게더)’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통통통 투게더’는 관내 교육소외계층 및 그 가정의 교육․문화․예술 체험 확대와 건강한 가족기능 회복을 위한 인성함양프로젝트로, 총 15가정을 대상으로 남이섬 가족미션수행, 어린이건축교실, 강화도 역사탐방, 시골체험, 힐링체육 등 총 9회기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여 대상자들은 ‘나에게 가족이란’ 의 주제로 매 회기 가족의 의미를 새겨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건전한 교육과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가정 내 소통과 감성 능력을 키우고 인성교육의 장을 마련했다는 긍정적 평을 받았다.

‘통통통 투게더’는 지난 4월 25일부터 진행 되어 7월 24일 프로그램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참여자 정모씨는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가정 내 건강한 기운을 회복시키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건강한 가족 문화 형성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3세대 통합을 위한‘우리가족 Soul(소통과 울림)’의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863-3801~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