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썸머 스페셜 앨범 ‘비밀열쇠’로 컴백한 걸그룹 블레이디가 두 번째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30일 블레이디 공식 SNS에는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레이디 Summer Special Album ‘Secret Number(비밀열쇠)’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러블리한 MV 2편 스틸컷 제일 먼저 팬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블레이디는 편안한 파자마 차림의 다섯 멤버(티나, 가빈, 다영, 기루, 예은)들은 얼굴보다 큰 캐릭터 안경에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상큼한 러블리 걸로 변신했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8월초 공개 예정인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한 바닷가에서 날려줄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는 후문. 앞서 지난 28일 공개된 신곡 ‘secret number(비밀열쇠)’ 뮤직비디오 1편은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긴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는데 특히 이번 1편은 블레이디 멤버들이 직접 디렉팅을 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블레이디의 썸머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secret number(비밀열쇠)’는 소녀적 감성 가사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달달한 블레이디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순수하고 풋풋한 20대의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관계자는 “블레이디가 이번 ‘secret number(비밀열쇠)’의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며 “일상의 피로와 더위에 지친 팬들에게도 휴식같은 음악이 되길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