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이하 P 시리즈)와 씽크패드 W54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 포함된다.
한국레노버는 P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최신형 레노버 모니터를 증정하며, 씽크패드 W540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도킹인 135를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또 선착순 50명에게 레노버 N700 무선 마우스를 증정하며 제품 견적을 문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음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은 이미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기업용 PC”라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기업으로서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 시리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15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으며, 미국 IT전문매체 ‘피씨맥(PCMAG) 등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론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이다.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P 시리즈(P900, P700, P500)는 모듈러 구조로 도구 없이 쉽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하나의 베이 안에 슬림형 ODD, 29-in-1 카드 등을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인 씽크패드 W540은 무게 2.61kg, 두께 2.79cm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15형 노트북이다. 이 제품은 이동성을 강조하면서도 사진작가나 디지털 컨텐츠 제작자 등과 같은 전문가들이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