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카데미는 단기과정으로 배우기보다 사진의 기초부터 시작해서 본격적인 전시까지 체계적으로 단계를 밟아갈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고, 26년이라는 전통을 가진 중앙대학교 사진아카데미의 노하우를 통해 커리큘럼이나 교육환경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오디예술전문강사과정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오디에이션 강사로의 육성을 위해 개설된 과정이며, 약 15주 동안 오디에이션 교육이념과 철학을 이해하고 아동중심교육철학과 활동중심교육철학을 배우게 된다. 오디예술전문강사 과정 수료 후 전문강사 및 연수교육 강사활동이 가능하다고 한다.
외식산업경영자 과정은 15주 교육과정을 통해 매출증대를 위한 통합 마케팅능력 향상과 실습을 기초로 한 실용적 외식코칭을 배워 외식산업 사업가로 비전을 품은 점포 운영자 혹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는 CEO에게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임영식 원장은 “평생교육원의 모든 강좌는 모든 이에게 늘 열려 있으며, 우리 대학은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강좌에 대하여 강의 평가제를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건의를 수시로 받아들여 교육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미래를 개발해 나가는데 언제나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능력개발과정 신입생 모집은 홈페이지(http://mecca.cau.ac.kr/html/course.php?mid=A03_01 )를 통해 이루어지며,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820-6540~2)로 문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