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오는 8일 방송예정인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의 ‘빨간약’에서는 설수현이 진행하는 육아코너 ‘올챙이(올바르게 키우는 우리 아이)’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설수현이 정신과전문의 정우열, 육아부문 파워블로거 김주연과 함께 ‘영어 조기교육’의 실태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설수현은 “영어 조기교육에 대해 고민한 적이 있었다”면서 그 어느 때 보다 열띤 토론을 펼쳤다는 후문. 출연자들은 자녀를 교육했던 경험담을 소개하며 영어조기교육의 문제점과 적정 시기를 짚어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외과전문의 정파종 원장이 출연해 ‘유방암의 유전’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고,가정의학과 민아림 전문의가 산후다이어트 방법과 속설들에 대해 속 시원히 풀어준다. 또한 최은영 요가강사가 심신의 긴장을 풀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아기자세를 선보인다.
영어 조기교육의 실태부터 산후다이어트, 유방암의 유전까지 다양한 건강정보를 담은 ‘빨간약’은 오는 8일 토요일 낮 1시30분에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에서 방송된다.
‘빨간약’은 건강을 주제로 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한곳에 담은 신개념 의학 컨버전스 형식의 프로그램. 육아부터 미용, 운동법 등 매주 다른 분야의 최신 의학이슈 및 건강정보를 소개한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30분 본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