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맛깡패' 정창욱 셰프의 GS&캠핑 요리를 직접 골라보세요."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가 캠핑에서 가장 맛보고 싶은 요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GS&POINT 페이스북에서는 3가지 레시피 중 가장 맛보고 싶은 요리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벌인다.
GS&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레시피는 △달콤한 연인을 위한 ‘로맨틱 비프 스테이크’ △소중한 가족을 위한 영양만점 ‘지중해 미네스트로네’ △즐거운 친구들을 위한 ‘스팀드 베지 베이컨’ 등 3가지다.
해당 레시피는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라디오스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요리실력과 입담을 뽐내고 있는 정창욱 셰프가 GS&캠핑만을 위해 선보인 특별 레시피이다.
1등으로 선정된 요리는 8월 15일 진행되는 ‘GS&캠핑’ 현장에서 정창욱 셰프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설문조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프 슬링백(1명), 스틸 파인트컵 세트(3명), 팔찌(10명) 등 다양한 맨케이브 캠핑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친구 태그만 해도 5000원권 GS25 모바일쿠폰(5명)을 선물한다.
한편, GS&캠핑은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 연인들과 함께 모든 장비가 마련된 호텔 수준의 글램핑장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캠핑은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매 주말마다 총 7회에 걸쳐 경기도 파주 동화 힐링캠프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강원도 평창의 켄싱턴 플로라 호텔 글램핑에서 각각 1박2일 진행되며, 정창욱 셰프는 8월15일 3차 캠핑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텐트를 비롯해 타프·테이블·코펠·버너·의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콜맨 11종 캠핑 장비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