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들은 아파트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주고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기도 한다. 헬스장이나 사우나 등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을 받게 해준다.
커뮤니티시설들이 구비됨으로써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쉽게 편의를 누릴 수 있어 인기이고, 최첨단방범시설, 이코노믹 에너지절감시스템,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입주민들의 경제성과 안정성, 편의성 등을 높여주기도 한다.
최근 수요자들이 원하는 최신 커뮤니티 트랜드를 모두 갖춘 ‘위례지웰 푸르지오 어반’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전용면적은 68㎡, 74㎡, 84㎡로 구성되며 총 784실(오피스텔)이 공급되며, 7개 동, 최고 33층 규모에 4베이 구조에 방 3개와 욕실 2개를 갖춘 아파트형 평면 설계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1층에는 비즈니스존(Business Zone)이 마련된다. 비즈니스 내에는 비즈니스센터가 설치되며 Office Work, 미팅, 휴게, 독서 등 여유롭게 이용하는 업무보조기능을 갖추게 된다.
최상층(104동)에는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곳에는 테라스를 설치해 수변공원과 골프장 등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고, 게스트하우스를 파티공간(Party Space)으로도 활용 가능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조경시설 면적이 무려 27%(법정면적의 약 1.7배)에 달하는 친환경단지로 구현된다. 단지 중앙부에는 약 1,400평의 규모의 오픈스페이스(중앙광장)를 조성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위례 지웰 푸르지오 어반`은 북쪽으로 수변공원이 조성되어 휴식 및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장지천 수변공원은 1만5천여평으로 조성 될 예정이며 인근의 창곡천 수변공원보다 그 규모가 약 1.5배 더 크고, 수량도 많은 장점이 있다. 게다가, 단지 동남쪽에는 30만평의 성남 GC가 있으며 조망이 탁월하다.
청량산~장지천, 창곡천~탄천으로 이어지는 광역 생태녹지 순환축과 연결된다. 휴먼링은 차량이 달리는 도로와 분리되어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산책∙조깅∙자전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차량 이용 시 동부 간선도로 나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지 이동하기 수월하다. 지하철 5호선 마천역에서 지하철 8호선 우남역을 잇는 위례신사선(2024년 개통 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9호선 삼성 중앙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8월 중 개관 예정이다. 분양홈페이지를 통한 관심고객 등록 시 모델하우스에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퀵패스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99-27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