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디젤 전국 릴레이 마라톤 연비대회’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2 11: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쌍용차]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디젤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지역별 릴레이 연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볼리 디젤 전국 릴레이 마라톤 연비 대회’(이하 릴레이 연비 대회)는 마라톤 코스와 동일한 42.195㎞ 주행거리에서의 연비를 겨루는 대회로, 전국에서 지역별 대표선수 1명씩을 선발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티볼리 디젤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티보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릴레이 연비 대회는 12일 서울 강북을 시작으로 오는 9월 하순 강원 지역까지 10개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모집 및 선발을 통해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코스는 거리 조건을 준수해 참가자가 자체적으로 설정하며, 결과는 트립컴퓨터를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대회 결과는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며, 대회 종료 후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시상한다. 순위에 따라 △갤럭시 S6 엣지(1명) △티볼리 오디오(1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1명) △티볼리 티셔츠(참가자 전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릴레이 연비 대회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나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