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복귀 드라마 '유일랍미'서 "어따 대고 반말이야" 대사 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2 1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태임이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광복 70주년 행사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위해 입장하고 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과 갈등을 빚어 촬영 중인 예능과 드라마에서 하차한 뒤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이태임이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 출연으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알린 가운데 대본 대사가 유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12일 한 매체는 '유일랍미' 대본을 단독입수해 보도한 바 있다. 매체에 따르면 드라마 1회 대본에서 이태임은 상사에게 "어따 대고 반말이야. 나도 반말 할 줄 알거든"이라고 말한다.

지난 2월 이태임은 MBC 예능 프로그램 촬영 당시 제주도 앞바다에서 예원이 "춥냐"고 묻자 "야,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 봐"라고 했다. 예원이 "안돼"라고 대답하자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며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말한 바 있다.

자숙기간을 마치고 복귀하는 드라마에서 이태임이 다시 한번 상처가 됐던 사건을 연상시키는 대사를 선보여야 한다는 점이 논란이 되고있다.

이에 대해 드라마 제작사 측은 "'유일랍미' 대본 내용은 맞다. 하지만 1년 전 대본 초안이며, 당시 이태임 씨와 접촉하기도 전이고 또 이태임 씨 캐스팅을 염두해두고 만든 시나리오도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대사가 수정될 가능성도 있기는 하지만 지금으로서 확답드리기는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이태임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트렌디 드라마 '유일랍미' 출연을 확정지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