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온라인 MMORPG ‘아키에이지’가 다가오는 광복70주년을 기념해 12일(수)부터 19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빛나는 해안’ 등 주요 지점에 설치된 태극기 제작대에서 목재와 옷감으로 태극기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집에 설치하거나 손에 드는 깃발 혹은 등짐으로 메는 등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광복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대한민국 만세!’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신기루섬’에 위치한 광복절 행사 안내인에게 태극기를 받아 3명 이상이 모여 ‘대한민국 만세!’ 스킬을 사용하면 3시간 동안 최대 생명력이 815, 경험치 획득량이 8.15% 증가하는 ‘태극기 사용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기루섬’ 등에 이벤트 기간 동안 설치된 거대한 태극기 앞에서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면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복70주년을 맞아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14일(금)부터 16일(일) 사이에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생활 점수, 명예 점수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김정하 사업실장은 “아키에이지에서 마련한 이벤트가 잠시나마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19일(수) 2.5 업데이트 ‘노아르타:향연의 뜰’ 을 앞두고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울러, 아키에이이지 2015 사계절 기획전 3차로 XL캐시 혹은 능력 갈무리 상자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아키라이프 여름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