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시몬스는 공식 쇼핑몰 시몬스플라자에서 향기 콘셉트의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됐다. 각각의 제품은 고객들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부드러움의 정도에 따라 소프트, 레귤러, 하드 총 3가지 강도가 적용됐다.
온라인 신제품 매트리스 6종은 뷰티레스트 ▲플로럴 ▲머스크 ▲우디 ▲허벌 ▲시트러스 ▲스위트로 좋은 향기는 오래 기억된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향기를 머금은 듯한 수면의 순간을 전달하기 위한 시몬스의 바람을 담아 다양한 향기 콘셉트로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뷰티레스트 플로럴'은 내장재에 수퍼 필로우탑을 적용해 푹신함을 더했다. 여기에 안티모스키토 기능의 니트원단 및 뛰어난 복원력의 LD폼 플러스 등 차별화된 소재로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뷰티레스트 스위트'는 7회전 항아리 형태의 오리지널 포켓스프링으로 만들어 탄력효율과 안정성, 내구성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시트러스'는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폼인 FD폼을 내장재로 채택하였다.
시몬스 관계자는 "좋은 향의 잔상이 오래 남는 것처럼 잠들어 있는 순간까지 좋은 기억으로 간직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최근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고급 사양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매트리스 컬렉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