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은 촬영 준비중인 이준기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스틸 속 이준기는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다정다감한 모습 등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손가락으로 살짝 고개를 당기며 스트레칭을 하는 이준기의 모습에서는 치명적 섹시함이 묻어 나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마치 섹시 유전자 소유자인 듯 그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 여심을 설레게 하는 섹시함이 묻어 나온다.
그런가 하면, 가지각색의 스티커로 자신이 등장하는 신을 표시해 놓은 대본을 들고 대사와 함께 감정을 끌어내는 이준기의 모습은 프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싱그럽게 미소 짓는 이준기의 모습과 자신을 가리키며 눈을 동그랗게 뜬 이준기의 모습은 ‘여심저격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다. 특히 카메라를 발견하자 귀엽게 브이자를 그리며 소년 같은 미소를 보여주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까지 갖췄음을 드러내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