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열애설 미나vs데미무어의 연하남 잡는 미모ㆍ몸매유지법,많이걷기ㆍ차 마시기vs5억 전신성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8 01: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나, 데미무어[사진출처: 미나(미나 인스타그램),데미무어(영화 '미녀 삼총사2-맥시멈 스피드' 스틸컷)]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가수 미나가 4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자기보다 17세나 어린 20대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과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져 미나와 류필립이라는 이름이 17일에 이어 현재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미나와 데미무어의 미모와 몸매유지 방법의 차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와 함께 데미무어도 자기보다 훨씬 어린 남자와 뜨거운 사랑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사실 데미무어야 말로 세계적인 ‘연하남 킬러’로 통할 정도로 데미무어와 연하남과의 열애는 세계적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할리우드 톱스타 데미무어(53)는 자기보다 16살이나 어린 연인 애쉬튼커쳐와 결혼까지 했었다.

미나는 17세 연하남과 열애 중이고 데미무어는 16살이나 어린 할리우드 최고 미남 스타와 열애해 결혼까지 한 것.

하지만 자기보다 10살이 훨씬 넘게 어린 남자를 자기 남자로 만들기 위한 몸매ㆍ미모 유지 방법은 매우 달랐다.

데미무어는 한 마디로 ‘돈’으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려 했다. 40대 중년의 데미무어는 도저히 애쉬튼커쳐에 구애하는 젊고 예쁜 여자들을 이길 수 없어 극약처방을 썼다. 바로 5억원을 들여 전신성형을 해 자신도 20∼30대 여성 같은 미모와 몸매를 갖기로 한 것.

그러나 이런 데미무어의 처절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데미무어와 애쉬튼커쳐는 지난 2011년 11월 7년 동안의 결혼생활을 유지해오다 결별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돈은 들지 않았지만 매우 상식적이고 평범한, 그러나 실천하는 사람은 적은 방법으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지난 2013년 1월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와 미모 유지 비결에 대해 “요즘에는 운동할 시간이 많이 없어서 집에서 비디오를 보고 따라한다”며 “또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돌아다니는 스타일이라 살이 안 찌는 것 같다”고 말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차를 마신다. 아침에도 찬물을 마시지 않고 차를 많이 마신다”며 “예전만큼 운동을 못해도 관리가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는 “요즘 100세까지 사는데 20대까지만 예쁘게 살고 싶지는 않다”며 “60대에도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몸매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류필립 열애설 미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