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상품과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예복, 혼수 등 다양한 웨딩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인터파크투어에서 선보이는 허니문 상품 외에도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예복, 혼수 등 다양한 웨딩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어 편리하게 최신 트렌드 파악 및 예산에 맞춘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제휴업체들은 인터파크투어 단독 특전으로 인터파크 쇼핑지원금 아이포인트, 메이크업 무료시연, 70만원 상당의 아크릴액자 등 각각의 상담선물과 계약혜택을 준다.
인터파크투어의 대표 허니문 상품과 특전으로 하와이 지역 예약자 전원에게 렌터카를 24시간 무료로 제공하며 칸쿤 지역 예약자에게는 스냅 촬영, 셀하∙정글투어, 시내관광 등 4대 특전을 선사한다.
또 최근 주목받는 허니문 모리셔스와 세이셸 지역의 럭스벨마,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 상품 예약자에게는 4커플을 추첨해 50% 할인혜택을 주고 타히티 상품 예약자 중 1커플을 추첨해 1인 항공권을 무료로 준다.
이 밖에도 유럽,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호주, 발리 등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지역 상품과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다.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방문 날짜별로 22일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100커플), 23일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2인권(100커플)을 선착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여행∙혼수업체 상담 후 스티커 5종을 모으는 선착순 100커플에게 디지털 누드 체중계를 선물하는 카운셀링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매 시간 정각마다 아이패드 미니2 16G(2커플), 국내호텔 숙박권(2커플), LF리뽀 기내용캐리어(1커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 참가신청은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만 해도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장에 직접 방문하면 한 커플당 사은품 3종세트(신라면세점 웨딩쿠폰북,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바우처, 웨딩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또 박람회 종료 후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 방문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인터파크투어 허니문팀 장병권 팀장은 “신뢰할 수 있는 인터파크투어가 준비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정보가 가득했던 박람회였던만큼 이번에도 방문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구성과 특별 할인, 푸짐한 경품 등을 마련해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