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화 부가서비스 가입 첫 달 100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는 ‘링투유 플러스’, ‘캐치콜 플러스’ 등 통화 부가 서비스 2종을 신규가입 첫 달 1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링투유’와 놓친 전화를 알려주는 ‘캐치콜’ 서비스는 전체 가입자의 절반이 이용 중인 가장 보편적인 서비스다.

‘링투유 플러스’와 ‘캐치콜 플러스’는 기존 서비스(링투유, 캐치콜)에 음원 무료 제공, 통화가능알리미 등 연관 서비스를 묶어 개별 상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링투유 플러스’는 기존 ‘링투유’ 서비스에 매월 음원 1곡을 제공해 추가 비용 없이 매 월 원하는 최신 음악을 골라 통화연결음을 설정할 수 있다.

‘캐치콜 플러스’는 이용자가 놓친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캐치콜’과 전화한 상대의 통화 가능 상태를 문자로 알려주는 ‘통화가능알리미’를 함께 제공한다.

지난 5월 출시된 ‘링투유 플러스’와 ‘캐치콜 플러스’는 각각 가입자 5만, 3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KT는 고객들이 ‘링투유 플러스’와 ‘캐치콜 플러스’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이용 여부를 결정하도록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마련한다.

특히 9월 한 달 동안,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와 블루투스 스피커,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쇼 등 경품을 준다. 또 이번 행사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원성운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하고, '첫 달 100원'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