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전세계 3대 수상업체 중 하나가 된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의 호르스트 슐츠(Horst Schulze) 카펠라 호텔 그룹 회장 겸 CEO는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이 아시아 지역 '올해의 파트너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입실부터 퇴실까지의 전 과정을 훌륭히 책임지는 호텔 서비스부 직원들의 노고도 치하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전략적 숙박 파트너십를 총괄하는 레나 판디아(Rena Pandya) 파트장은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이 '2014 파인 호텔 & 리조트 아시아 지역 올해의 파트너사'로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면서 "카펠라 호텔은 우리 회사의 플래티넘, 센추리온 카드 회원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원활한 서비스를 변함없이 제공해 온 만큼 앞으로도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길 기원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은 럭셔리 여행 전문 가이드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로부터 3년 연속 별점 5개를 획득했으며,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5(Traveller's Choice 2015)에서 싱가포르 최고 럭셔리 호텔로, 2013년에는 싱가포르 관광청으로부터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