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자율방범연합대 창립32주년' 기념행사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4 1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율방범대가족 300여명 모여 다채로운 기념행사 가득-

▲자율방범연합대 창립32주년 기념행사 장면[사진제공=부여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부여군 자율방범연합대(대장 허병무)는 지난 22일 백마강 생활체육공원에서 이용우 부여군수, 김태호 군의회의장, 서정권 부여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하여 자율방범연합대원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여군 자율방범연합대 창립32주년 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역의 안전을 위하여 야간 방범활동, 교통자원봉사, 청소년 선도 등 모범적으로 활동한 대원들에게 표창패와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 제기차기, 2인3각 경기, 고쟁이릴레이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대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허병무 대장은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야간순찰, 방범활동, 등하교길 안전지키기 등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줘서 감사하며 오늘은 그동안의 피로를 풀고 마음껏 즐기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범죄 없는 우리 고장을 만들기 위해 대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이용우 부여군수는 “자율방범대원이 애향심을 가지고 취약지역순찰, 청소년 선도활동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광복 7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이 안전한 것이라 생각한다”며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리며, 오늘은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