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가운데 동백종합건설이 시공하고 신동방건설㈜이 시행하는 양정 클래스원이 다음 달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명품 소형아파트를 표방하는 양정 클래스원은 양정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광장 등 도심 속 자연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스펀지마트와 다이소, 양정 시장 및 이마트 연제점, 롯데백화점, 롯데영화관, 롯데호텔 등의 서면 생활권이 잘 갖춰져 있어 한층 더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고, 시청 주변의 행정타운, 동의과학대, 부산여자대학교, 동의대학교 양정캠퍼스 등은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고 있기 때문에 투자 가치도 뛰어나다.
분양 관계자는 “양정 클래스원은 거주자의 취향과 도시라이프에 맞춰 내부 구조 및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자 ‘4S 가치’를 기본으로 삼고 있다”면서 “작고(Small), 안전하고(Safety), 똑똑하고(Smart), 새로운 서비스(Service)를 제공하여 입주자의 편의를 더욱 극대화한다”고 전했다.
양정 클래스원 분양 홍보관은 다음 달 4일 오픈 예정이며 부산지하철 1호선 부전역 8번 출구 인근 금정빌딩 5층에 위치한다. 분양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전화(051-809-8999)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