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삼성카드는 고객 130명을 초대해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 기회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캠핑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갬핑이벤트는 지난 2011년 처음 시작돼 5회째를 맞았다. 특히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핑데이는 내달 19일에서 20일까지 1박 2일동안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캠핑 기간 중 보물찾기, 물놀이(어린이카약), 장작 쌓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저녁시간에는 아카펠라 공연, 가족 노래왕 선발대회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운영된다.
캠핑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8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캠핑데이에 초대되는 130명의 고객은 추첨 및 사연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 상반기 인기를 모았던 ‘즐거운 실용’ 광고 속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는 멘트처럼 생활 속에서 힐링을 하고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실용적인 상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