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노스페이스가 1번부터 2015번까지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부여된 실버 단일 색상의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를 한정 판매한다.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는 고산과 극지 등 극한의 자연 환경 속에서도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노스페이스의 최상위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2008년 첫 출시된 히말라얀 파카는 전문 등산 장비의 표준평가기준을 제시한 국제산악연맹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매년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선보이며 노스페이스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는 방풍 및 투습력이 탁월한 윈드스토퍼 원단과 향상된 복원력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디테일도 극한의 기후에서 최적의 신체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후드 안쪽에 신축성이 우수한 밴드를 적용해 활동성 및 방풍·보온 효과를 배가시켰으며, 목 전면부에 고정 버클을 장착해 결빙 시 결속력이 저하될 수 있는 벨크로 탭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소매 부분에 신축성이 뛰어난 보강 원단을 덧대 눈이나 얼음 등 이물질을 보다 완벽히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는 극한의 기후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줄 만큼 최고의 기능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한정판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한 제품"이라며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분야의 글로벌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히말라얀 파카 등 최첨단 테크니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