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R&B 대세 '주영'과 씨스타 '보라'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오늘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주영 인스타그램에는 " 주영의 세 번째 싱글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WET 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합니다. #씨스타 #보라와 은밀하게, 섹시하게! '케미 폭발'! 8/27 일 주영의 세 번째 싱글앨범 [3]을 기대해주세요! " 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주영과 보라는 몽환적인 색감을 배경으로 도발적이면서도 퇴폐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너무 섹시하다", "주영과 보라 케미가 후덜덜", "주영 진정한 옴므파탈", "R&B 대세남과 국대 걸그룹의 만남", "앨범 너무 기대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을 더블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며,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영은 오는 27일 정오 세 번째 싱글앨범[3]을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