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난 25일(화) SNS스타 양수빈의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양수빈은 낫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틴트)’를 바르고 잘생긴 남성에게 기습키스를 하였다. 양수빈 특유의 도도함과 유머러스함으로 SNS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수십만건의 조회수를 올리고 있고, 영상에서 선보였던 낫츠 블링블~립 틴트는 현재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란 낫츠 ‘립 쉬머 글로스’(립글로스)로 먼저 네추럴하게 연출하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립무스/틴트)로 입술 안쪽에 발라주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을 말한다.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낫츠 ‘립 쉬머 글로스’,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보습력과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선인장추출물, 비타민E, 7가지 꽃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있고 이와 같은 성분을 통해 입술의 생기, 보습, 볼륨감을 풍부하게 해주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립 쉬머 글로스’를 핑크 컬러는 바르면 바를수록 뛰어난 발색효과를 지니고 있고, 4계절에 어울리는 색상과 날씨 및 코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을 할 수 있는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낫츠 마케팅 관계자는 “독특하고 새로운 제형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제품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아무리 화제성 높은 제품이라도 큰 인기를 얻긴 어렵다” 라며 “낫츠는 새로우면서도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련 제품은 전국 낫츠 매장과 홈페이지 (www.not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