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YouTube]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한그루, 한그루 진짜 사나이, 한그루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한그루 신소율 제시 유선 김현숙 최유진 박규리
배우 한그루가 '진짜사나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한그루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한그루, 김지훈, 이장우,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며 탄탄한 몸매를 가꾸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그루는 타이트한 운동복 차림으로 스트레칭과 스쿼트, 짐볼 등을 소화하며 무용으로 다져진 유연성을 뽐냈다.
특히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동작을 연이어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에 MC 유재석은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 너무 의도했다, 저럴 거면 왜 위에 옷을 입느냐"며 돌직구로 한그루의 의상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신영 또한 "목 티 입어요"라고 질투 섞인 발언으로 유재석의 지적을 거들었다.
그러나 게스트로 출연한 김지훈과 이장우는 나란히 "짐볼이 부럽다", "레깅스가 되고 싶다" 등의 사심 가득한 발언을 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서 한그루는 다른 후보생과 달리 완벽한 팔굽혀펴기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