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BC카드는 한류 콘서트 'kt-BC카드와 함께하는 The K Festival'에 고객 600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t-BC와 함께하는 The K Festival’은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되며, BC카드가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는 대형 한류 콘서트다.
이 행사는 이달 중 BC카드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9월 4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6000명에게 초대권 1인 2매가 제공된다.
2009년 코리아 뮤직 웨이브로 시작한 ‘The K Festival’은 매년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그룹과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하며 국내 최고의 K-POP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올해 ‘kt-BC카드와 함께 하는 The K Festival’ 역시 다른 나라에서도 인기 높은 원더걸스, EXID, AOA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현장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BC카드와 해외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BC카드는 외국인 관람객 대상으로 국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kt 올레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