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오는 10월 23일 확장팩 ‘가시의 심장’ 북미 및 유럽 론칭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길드워2’가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을 오는 10월 23일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의 PC온라인 MMORPG로 지난 2012년 출시해 북미와 유럽,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마이크 오브라이언 아레나넷 대표는 8월 29일(현지 기준)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국제 게임박람회 ‘팍스 프라임’에서 미디어 행사을 개최하고 “10월 23일 북미‧유럽 지역에서 확장팩 ‘가시의 심장’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레나넷은 확장팩 신규 콘텐츠인 ‘레이드’도 공개했다. ‘레이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PVE로 이번에 트레일러 영상으로 처음 공개했다.

확장팩 출시 일정 발표와 동시에, 신규 이용자들은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의 일부 콘텐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다만, 유료 버전보다 제한된 기능(적은 수의 캐릭터 슬롯 등)이 제공된다.

한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은 공식 판매 사이트(http://buy.guildwars.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길드워2’ 공식 홈페이지(http://www.guildwars2.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