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조현영 "자신감 조절하면 이성과 좋은 운"…9월 2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조현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서 박두식과 폭풍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1년 8월 11일생인 조현영은 양띠에 속한다. 

9월 2일 조현영의 운세는 "호사다마라,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니니 기쁜 와중에도 주변을 잘 챙기라" "지나친 자신감만 조절하면 이성과의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운"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잘못된 것은 과감하게 고쳐야한다. 오래된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면 현상태에서 벗어날 수 없다"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기 쉬운 때.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2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는 때니 한 박자 늦추어야 할 운세.
60년생 - 동료와 함께 일을 벌이기 쉬우나 자신이 취할 이득이 별로 없는 때.
48년생 - 실속 없는 일에 나서게 되니 몸만 피곤하다. 처신에 신중해야 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승천한 용이 여의주를 얻어 조화를 부리듯 모든 일이 내 손안에 있는 운세니 더 이상 바랄게 없는 때. 동북쪽에 기쁜 일이 있고 쥐띠 원숭이띠가 인연에 어울린다"
85년생 - 친절한 말 한마디로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나는 때. 모임 등에 적극 참여하라.
73년생 - 성실한 신하가 어진 군왕을 만나는 운세로 매사에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긴다.
61년생 - 짜증나는 지체구간을 빠져나가는 때니 신나게 전진하되 방심하지 말 것.
49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켜보며 결정해도 늦지 않고 이익인 운세니 참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손에 떡을 든 모양이다. 과욕은 금물이니 욕심을 줄이면 행운이 절로 온다"
86년생 - 불안하거나 맘에 들지 않더라도 윗사람 말을 잘 따르라.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74년생 - 산 넘어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운세니 신중하게 대처해야할 운세.
62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사소한 이익 때문에 의리와 인간관계를 저버리지 말 것.
50년생 - 구관이 명관임을 실감하는 운세. 해결책은 옛사람 중에서 찾을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내 주장만 밀고 나가면 왕따당한다. 주변의 소리에 귀기울여야할 때"
87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주변 친구에게 시선을 두어야 좋은 결실을 맺는 때.
75년생 - 겉으로는 남고 속으로는 밑지는 운세니 무리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말 것.
63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자기 일에만 전념할 것. 사적인 일은 구설수 뿐.
51년생 - 매매 계약이나 인허가 취득에 관한 일은 직접 챙기는 것이 좋은 때.

▶용띠 오늘의 운세 "화창한 봄날에 활짝 핀 꽃처럼 매사에 활기가 넘치고 웃음꽃이 피는 때. 일에는 관록이 붙어 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나는 운세니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
88년생 - 싸움 끝에 정든다고 그 동안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사이가 가까워지는 운세.
76년생 -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때니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갈 것.
64년생 - 과욕만 버린다면 매사가 중단 없이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이 도와주는 운세.
42년생 - 매사가 당신 손안에 있는 운세니 무엇을 더 바랄까! 건강을 제일로 삼을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이다. 미혼여성의 경우 애정운이 좋지못하니 애초에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상대가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추진하면 확실하게 처신하고 막아야 좋은 운세.
77년생 - 묵묵하게 내가 가야할 길만 걸어가라. 남의 눈치를 보다가는 망하는 때.
65년생 - 내 것도 못 챙기는 때에 남의 것까지 챙기다가는 내 것마저 잃어버리는 운세.
53년생 - 예전에 일어났던 일이 다시 꼬리를 물고 후유증이 나타나니 확실하게 정리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외줄타기하는 모습이다. 한 수 삐끗하면 실패하니 바짝 긴장해야할 운세이다"
90년생 - 이리저리 채이고 자신의 자리를 잃기 쉬운 운세니 중심을 잃지 말 것.
78년생 - 막히고 힘들 때나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실마리를 찾는다.
66년생 - 어려울 때 친구나 동료가 더욱 힘들게 하더라도 잘 대하면 도움을 얻는다.
54년생 -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나 조금씩 나아지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호사다마라,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니니 기쁜 와중에도 주변을 잘 챙기라"
91년생 -지나친 자신감만 조절하면 이성과의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운.79년생 -큰 것에 욕심을 내게 되니 얻음이 없다. 작은 것을 취함이 좋은 때67년생 -밖에선 도움을 받으나 안에선 분쟁이 있다. 안을 살펴야 할 때.55년생 -돌발적인 상황이 생기기 쉬우니 자중하여 대처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니 지혜를 짜내야한다"
92년생 - 이성친구와의 다툼은 오늘만은 참자
80년생 - 여러 사람의 생각을 모으면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다.
68년생 - 상대방의 변덕으로 예측이 어려워진다.
56년생 - 욕심을 적게 가지면 별문에 없다.

▶닭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로 어필할 수 있는 운세이다"
93년생 -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동료나 친구로부터는 협조를 얻어 안정이 되는 때.
81년생 - 매사를 처리할 때 단독으로 진행하지 말고 협력자를 구하는 것이 좋은 운세.
69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때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할 것.
57년생 - 금주에는 병이 나면 오래 끌게 되는 운세니 초기에 바로 치료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만만. 폼생폼사. 겉은 화려하나 내심은 연약한 하루"
94년생 - 남앞에 기죽기 싫고 왠지 한 번 폼잡고 싶은 날이다.
82년생 - 너무 강한 것은 부러지는 법.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다.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좋으나 냉철한 이성이 요구된다.
58년생 - 너무 권위적인 자세는 아랫사람들의 반발을 살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 신사답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겸손함에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 이리저리 채이고 자신의 자리를 잃기 쉬운 운세니 중심을 잃지 말 것.
71년생 - 막히고 힘들 때나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실마리를 찾는다.
59년생 - 어려울 때 친구나 동료가 더욱 힘들게 하더라도 잘 대하면 도움을 얻는다.
47년생 -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나 조금씩 나아지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