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문화집결지를 지향하며 다양한 뮤지션들의 콘서트와 연극, 무용 등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선보여 온 언더스테이지는 패션위크 중 주말(9/4~6, 9/11~13 12:00~21:00) 기간에 패션 팝업스토어로 변신한다.
우선 언더스테이지 지하 2층은 이번 현대카드 패션위크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와 편집숍들이 대표 아이템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자신이 고른 2015가을/겨울 남성 패션 신상품을 패션위크 할인(30%)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들의 패션 센스를 향상시켜 줄 스타일링 클래스(Styling Class)도 진행된다. 패션위크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9/5~6, 9/12~13) 오후 2시와 5시 총 8차례 진행되는 스타일링 클래스는 국내 대표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의 에디터들이 강사로 나서 ‘좋은 수트 고르는 법’과 ‘수트 스타일링 방법’, ‘캐주얼 패션 아이템 활용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패션위크 02'는 수준 높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일 뿐만 아니라, 남성고객들이 패션에 대한 안목을 높이고, 다양한 패션 노하우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언더스테이지에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