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밤을 걷는 선비’ 2일 17회 예고, ‘앗! 내 눈!’ 푸른 눈의 김성열? ‘밤사이 무슨 일이 있었니?’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17회 예고 영상 - ‘저런 눈빛은 처음 봅니다’가 공개된 가운데 김성열(이준기)의 눈이 붉은 눈에서 푸른 눈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2일 밤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 17회에서는 귀(이수혁)가 자신에게 대적한 이윤(심창민)을 폐위시키기로 한다. 또 조양선(이유비)을 구하러 귀를 찾은 성열은 패배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조양선과의 키스 이후 붉은 눈에서 푸른 눈으로 바뀌며 힘과 성격 그 모든 것들이 지금껏 알던 김성열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돌변하게 된다. 이에 인간의 마음을 가진 김성열과 흡혈귀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간 자신과의 싸움이 벌어지며 17회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이에 인간의 마음을 잃은 괴물이 되어 분노와 공격 성향의 본능에만 충실한 김성열의 모습을 통해 이번 지하궁 혈투에서 변화한 그가 귀를 대적할 힘을 각성한게 아니냐는 추측과 더불어 그 힘을 어떻게 다스리게 될지, 왜 각성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스토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남겼다.
한편 흥미진진한 사건을 예고한 '밤을 걷는 선비' 17회는 2일 밤 10시에 방송 된다.
▶'밤을 걷는 선비' 17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